공지사항
2005「대학생 PR 전략 컨테스트」응모작 공모 요강
관리자 2006.01.05 389
2005「대학생 PR 전략 컨테스트」응모작 공모 요강

PR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과 관심이 크게 증대되고 PR산업
의 성장이 급격히 이루어지고 있는 시점에서 PR에 관심 있
는 우수한 대학생을 발굴, 시상함으로써 韓國 PR 산업의 발
전과 예비 PR인들의 양성에 기여하고자 다음과 같이 2005
「대학생 PR 전략 컨테스트」응모작을 공모합니다.

- 다 음-

□ 행사명 : 2005 「대학생 PR 전략 컨테스트」

□ 주 최 : 한국PR협회

□ 협 찬 : 삼성

□ 응모기간 : 응모지원서 및 기획서 접수: 2005년 7월 11일
~ 8월 12일

□ 응모자격: 2년제 이상 국내외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학생
- 개인 또는 팀 단위 참가가 가능하며, 팀은 3명 이하로 구


□ 공모 부문 및 주제: 택1

1. 국가 이미지(공공 부문)

- 대한민국 국가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방안
- 지방자치단체 홍보 활성화 방안

2. 기업 부문

- 젊은 층을 대상으로 한 삼성그룹 기업 PR 전략
- 삼성 MP3 플레이어「Yepp」제품 PR 방안


□ 응모 방법

- 양식: 파워포인트 양식으로 30장 이내 기획서 작성
- 한국 PR협회 웹사이트를 통해 지원서 및 기획서 제출

□ 심사 방법

- 심사는 예선과 본선으로 나누어 진행
- 예선 통과자를 대상으로 본선을 프리젠테이션 형식으로 진
행하며 현장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자 발표 및 시상

□ 발표 및 시상 일시

- 예선 결과 발표: 2005년 9월 2일(홈페이지 및 개별 통보)
- 본선 및 시상식: 2005년 9월 13일

□ 시상 내역

- 대 상(1개팀) : 장학금 600万원
- 최우수상(1개팀) : 장학금 300万원
- 우 수 상(2개팀) : 장학금 각 200万원

□ 기타
-심사를 위해 제출된 파일과 작품들은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
다.
- 제출된 작품의 저작권에 관한 제반사항은 저작권법령이 정
하는 바에 따릅니다.
- 본선진출작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한국PR협회 및 후원사에
있습니다.
- 표절 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 입선작으로 선정된 후라도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 취소 및 상금 환수 조치의 대
상이 됩니다.
- 유사 작품이 타 기관 공모에 당선되었거나, 입상자의 신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