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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옥외광고센터] 2022년도 옥외광고 학술연구 모집 재공고
관리자 2022.05.26 424

2022년도 옥외광고 학술연구 모집 재공고

한국옥외광고센터에서는 옥외광고 산업진흥 및 규제혁신을 위한 연구를 활성화하고자 옥외광고 학술연구 모집을 재공고 하오니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1. 지원분야

 ○ 한국옥외광고센터가 지정한 연구주제(3)

 지정주제 ① 딥러닝과 영상분석 기술을 이용한 간판 정보 수집 기술 연구

 ② 해외 버스광고 규제 완화 사례분석을 통한 국내 버스광고 개선방안 연구

 ③ 기금조성용 옥외광고물에 대한 수용자 매체 평가 연구

2. 지원자격 및 내용

 ○ 지원자격(과제당 3명 이내)

 - 책임 및 공동연구원학계·업계종사자 중 해당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보조연구원 해당분야 석사학위 이상인자

 ○ 지원내용

 학계?업계종사자 중 박사학위 소지자 최대 800만원* / 과제별

  KCI 등재지 게제 시 800만원품질평가 충족 또는 학술대회 발표 시 700만원 

 ○ 연구기간 : 6~11(연구 협약 체결 후)

 ○ 최종 연구결과물 논문 형태의 결과물(50쪽 내외※ 선정 시 양식 제공

3. 제출서류 및 지원방법

 ○ 제출기한 : 2022. 6. 1.(까지

 ○ 제출서류 : (붙임학술연구 신청서 및 계획서 1.

 ※ 개인정보수집·활용 동의서 포함

 참여연구자(책임·공동·보조)는 학력 증명서 제출

 ○ 제출방법 : E-mail 송부 (scorpio1118@lofa.or.kr)

 ○ 문 의 처 연구조사부 박정선 책임연구원, 02-3274-2823

4. 향후 추진일정()

 ○ 선정결과는 개별 통보 (2022. 6월초)

 ○ 한국옥외광고센터 학술연구 협약 체결 (2022. 6월초)

 ※ 선정결과 통보 및 협약 체결 일정은 상황변동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최종보고서(초안제출 연구기간 종료 2주전(2022.11.11)

 ○ 최종보고서 제출 연구기간 종료 1(2022.12.2)이내

 연구보고서(요약문 포함) 5부 및 파일(USB), 학술활동 계획서

5. 기타 사항

 ○ 최종 결과물은 한국옥외광고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 가능

 ○ 제출 기한까지 최종 결과물 미제출시 지원금 환수조치

 ○ 지급조건(품질평가학술대회 발표학술지 게재)을 충족하지 못할 경우선급금 회수 및 해당기관 및 연구자에 대해 향후 3년간 옥외광고센터의 지원 및 연구·심사·자문 등에서 배제함

 ○ 지원자는 표절중복게재 등 연구윤리 부정행위에 대한 책임을 지며연구윤리 부정행위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지급된 연구비 전액을 반환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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