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행사
2016년 기획세미나 [테마파크로서 렛츠런파크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발제자 공모
관리자 2016.02.24 574





한국PR학회 2016년 기획세미나

<테마파크로서 렛츠런파크 브랜드와 커뮤니케이션>

발제자 공모



회원 여러분 안녕하세요?
한국PR학회가 렛츠런파크 브랜드 특징 분석과 사회적 기대에 부응하는 역할을 담당하기 위한 소통방안에 대한 발표자를 공모합니다. 렛츠런파크는 농림축산식품부를 주무부처로 두고 있는 한국마사회가 운영하는 테마파크로 경마 뿐 아니라 승마 체험장, 어린이 축구장, 각종 놀이시설 등을 갖춘 놀이공간입니다.

경마 일변도의 기존 이미지를 개선하기 위해서 말과 함께 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렛츠런파크라는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였습니다. 이에 렛츠런파크 브랜드의 구성요인이 무엇이며 어떤 특징을 갖는 지를 분석하여 제안해보고자 합니다. 또한 렛츠런파크가 사회적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역할을 수행하기 위한 소통방안을 논의해보고자 합니다.

렛츠런파크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 세미나는 2016년 5월 20일 청주대학교에서 열리는 봄철 학술대회에서 하나의 섹션을 구성할 예정입니다. 아래 두 가지 세부 주제에 대해서 발제자를 공모하오니 회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바랍니다.


세부주제
〔제1주제〕렛츠런파크 브랜드 구성요인 및 특징 분석
〔제2주제〕렛츠런파크의 사회적 역할을 위한 소통 방안


공모마감 및 공동연구 권장
2016년 3월 4일(금)
이철한 기획이사 이메일(clee@dongguk.edu)로 A4 1-2매 분량의 연구계획서 제출.

선정된 발제자에게는 소정의 발제비를 지급하며, 학자와 실무자 간 공동 연구를 권장함.


논문제출 마감
2016년 5월 2일(월)


세미나 일정
일시: 2016년 5월 20일(금)
장소: 청주대학교 사회과학대학


관련 문의
이철한 기획이사(010-3013-3863, clee@dongguk.edu)



2016년 2월 24일


한국PR학회 회장 김찬석??


×